A Simple Key For 리얼돌 Unveiled
A Simple Key For 리얼돌 Unveiled
Blog Article
건국대 부설 몸문화연구소 윤지영 교수는 '리얼돌, 지배의 에로티시즘' 논문에서 "인형은 일방적으로 예뻐해주고 귀여워해주며 사랑해주는 대상임과 동시에, 언제든 맘에 들지 않으면 짓이거나 훼손 가능하며 대체·폐기 가능한 취약성을 의미한다"며 "인형 위상은 남성 중심적 사회에서 여성이 갖는 위상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사물을 인간처럼 여겨 인간의 법과 용어를 적용하자는 주장은 타당하지 않다. 당연한 말이지만 리얼돌은 사람이 아니며, 성인만화나 조각상처럼 그저 가공된 사물일 뿐이다. "강간 인형"이나 "성적 착취"라는 단어를 쓰며 마치 실제 인간이 피해를 입은 듯한 레토릭을 구사하는데, 강간-착취는 실제 인간에게 쓰이는 말이지, 리얼돌은 인간이 아니다.
김 의원은 "리얼돌은 사람의 형상과 거의 흡사한 실물이기에 여성의 신체나 성 관념 등에 왜곡된 인식을 가질 수 있어 무분별한 수입과 유통은 지양돼야 한다"며 "리얼돌 산업 기준 마련을 위한 사회적 논의를 시작하고 관련 법 개정과 정책 마련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애초에 자유업종이므로 별도의 개업/폐업 절차는 없다고 한다. 따라서 단순히 경찰 요구사항에 따라 '외부' 간판만 내리고, 영업은 업주가 마음만 돌리면 언제든 재개할 수도 있다. #
제보안내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최근 중국제 제품들은 발바닥에 고정대를 박아 자립형으로 선택 check here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발바닥이 보기 흉해져서 선호도는 낮은 편이다.
본인 성별과 동성 형태의 성인용품의 유통은 반대하면서 이성 형태의 성인용품의 유통을 반기는 이중잣대는 단순한 이성혐오이다.
이 결정으로 '상하반신을 따로 사 와서 국내에서 합체하면 되는 거냐'는 반응이 있었다.
재판부는 "이 사건 물품(리얼돌)은 저속하고 문란한 느낌을 주지만 사람의 존엄성과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왜곡했다고 평가할 만큼 적나라하게 표현·묘사했다고 볼 순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당시 퀄리티가 그리 좋지 않았고 리얼돌을 함부로 다루어 훼손하는 이용자가 많아서 거의 사라졌다.
현재 영국, 호주 등 일부 국가에서는 아동 형상 리얼돌을 불법으로 보고 있다. 다만 영국과 호주에서 성인 리얼돌은 규제 대상이 아니다.
공장에서 저희가 수령 한 후 각각 개인 오퍼시트와 대조를 합니다. 매우 시간도 많이 가고
중고 구매자 분들은 판매자께서 어느 공장 제품 이라 하면 , 간단하게 사진 찍어 공장에 이메일 보내 물어 보면 다 알려 줍니다.